꿀팁 공유/해외 여행 정보

미야코지마 직항 정보와 항공권 가격 정보 및 예매하기(진에어, 날씨, 렌트카 정보)

by &유앤미& 2024. 7. 22.

미야코지마는 일본 오키나와현에 속한 섬으로, 천혜의 자연경관과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로 인해 많은 이들이 찾는 인기 여행지입니다. 이 글에서는 미야코지마의 위치와 크기, 날씨 및 기온, 직항 항공편 정보, 항공권 가격 및 비행 시간 등을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 더욱 알찬 여행을 계획하시길 바랍니다.

미야코지마 위치 및 크기

미야코지마는 오키나와 본섬에서 남서쪽으로 약 300km 떨어져 있으며, 면적은 약 158.87 km²입니다. 이 섬은 오키나와 현 내에서 비교적 큰 섬 중 하나로, 청정한 해변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다이빙과 스노클링 명소로 잘 알려져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합니다. 참고로, 미야코지마의 크기는 우리나라의 제주도(1,848 km²)와 비교하면 약 11분의 1 크기입니다.

미야코지마 날씨 및 기온

미야코지마의 기후는 아열대 해양성 기후로, 연중 온화한 편입니다. 여름철에는 평균 기온이 약 28°C에 이르며, 겨울철에는 약 18°C로 크게 춥지 않습니다. 비는 주로 여름철에 집중되며, 6월에서 8월 사이에는 태풍이 자주 발생하므로, 이 시기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행하기 가장 좋은 시기는 12월에서 3월 사이로, 비교적 건조하고 기온도 쾌적한 편입니다.

미야코지마 직항 항공

한국에서 미야코지마로 가는 직항 항공편은 현재 진에어에서만 운영되고 있으며, 하루 1회 운행합니다. 주 5회,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에 운항합니다. 인천국제공항에서 12:40에 출발하여 미야코지마 공항에 15:10에 도착하며, 돌아오는 비행기편은 미야코지마에서 16:20에 출발하여 인천국제공항에 18:50에 도착합니다.

미야코지마 왕복 항공편 정보

항공편 출발지 출발 시간 도착지 도착 시간 운항 요일
진에어 인천국제공항 12:40 미야코지마 공항 15:10 월, 수, 금, 토, 일
진에어 미야코지마 공항 16:20 인천국제공항 18:50 월, 수, 금, 토, 일

미야코지마 직항 항공권 가격

미야코지마로 가는 직항 항공권의 가격은 계절과 예약 시기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성수기인 여름철과 겨울철에는 가격이 상승하며, 왕복 항공권의 경우 평균적으로 30만 원에서 50만 원 사이의 가격대를 형성합니다.

경유 항공편의 경우, 비행 시간이 두 배 이상 더 소요되며, 비용은 50만 원에서 60만 원 정도로 더 비쌉니다.

미야코지마 직항 비행 시간

인천국제공항에서 미야코지마까지의 직항 비행 시간은 약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정도입니다. 비행 시간은 항로와 기상 조건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경유 항공편은 약 2시간 정도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되며, 주로 오사카나 도쿄를 통해 경유하게 됩니다​.

미야코지마 다이빙, 스노쿨링, 골프가 인기!

미야코지마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함께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섬 내에서 즐길 수 있는 활동으로는 다이빙, 스노클링, 골프 등이 있으며, 특히 미야코지마의 맑고 푸른 바다는 다이버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안토니오 가우디 포인트와 토오리 이케는 다이빙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명소입니다. 또한, 미야코지마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한 여행을 제공합니다. 호텔 로커스나 더 시기라와 같은 호텔은 고급스러운 서비스와 함께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미야코지마 날씨 렌트카 꿀팁

미야코지마를 여행할 때는 몇 가지 팁을 고려하면 좋습니다. 먼저, 여름철에는 태풍이 자주 발생하므로 여행 일정을 조정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AccuWeather 홈페이지 참조

또한, 섬 내에서 이동할 때는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미야코지마는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아 렌트카를 이용하면 편리하게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섬의 주요 관광지는 서로 가까운 거리에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스카이스캐너 홈페이지 참조

적절한 시기에 여행을 계획하자!

미야코지마는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쾌적한 기후로 인해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매력적인 여행지입니다. 직항 항공편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방문할 수 있으며, 적절한 시기에 여행을 계획하면 더욱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여행 전에 날씨와 항공편 정보를 잘 확인하여 준비한다면 더욱 알찬 여행이 될 것입니다.

특히, 여행 일정과 예산에 맞춰 직항 항공편과 경유 항공편을 비교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경유 항공편은 시간이 더 소요되고 비용이 더 들지만, 다양한 경유지에서의 경험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의 정보는 최신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자세한 여행 정보를 원하시면 추가로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즐거운 미야코지마 여행 되세요!